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전체 공개 ・ 2025.01.10

2025.01.09 (Thu)
안국역에 그렇게 유명하다는 카페 매장이 조금 좁지만 감성 있는 여성들만 있음 ㅎㅎ 레몬 젤리가 궁금해서 방문함 쫀득하고 인공적이지 않은 레몬맛이라 좋았는데 신 게 불호였던 친구는 안 먹음 ㅜㅜ 차는 다 가격값하진 않는 것 같음 베스트라고 써져있었던 밀키우롱 메뉴는 맛있었다

latulipe
2025.01.22
밀키우롱이랑 레몬젤리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