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전체 공개 ・ 06.09

2026.06.06 (Sat)
만듦새가 좋은가? 잘 모르겠다... 화질이 좋아서 그런가 그때 그 음방 느낌이랑은 좀 다른데? 좀 현대적인데? 세트가 요즘식 아닌가? 싶긴했고 과거 나올 때 좀 더 강하게 그때 그느낌을 살릴 수 있진 않았을까 싶긴하지만 그래도 일단 코미디 영화로서의 역할은 잘 한 것 같음.. 웃었기 때문입니다. 순간순간 터지는 부분들이 있다. 아니 어이없어서 터질 수밖에 없게 설계를 해둠 ㅠ 이 전개가 맞나요 싶은 수준이지만 그래서 웃기고.. 오정세는 정말 대단한 배우인 것 같다,. 그리고 노래 좋음. 신하균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