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전체 공개 ・ 2024.12.25
2024.12.24 (Tue)
크리스마스 !!!!! 니까 뭔가 좀 fancy한 저녁을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작년 아빠 생신 때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여기로 정함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코스로 나오는데 진짜 하나하나 고개 끄덕이면서 먹게 됨 … 에피타이저로 나온 브루스케타가 너무 맛있었음 첫 음식이라 더 강렬하게 기억에 남는 건가? 디저트까지 싹싹 비웠네요 ••• 아 여기는 먹물 리조또가 진또배기인데 !!!!! 담에 꼭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