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전체 공개 ・ 2024.10.01

2024.09.30 (Mon)
일단 잔인해서 (싸우는 것보다 앞에 장면이 더 잔인? 징그럽?다고 해야하나 암튼) .5점 깎았어요 제가 기대를 덜어놓고 봐서인지 B급 영화는 처음이라 그런지 아님 호시노겐이 귀여워서인지는 모르겠는데 저한테는 재밌었음 그리고 제목과 엔딩롤에서 흘러나오는 호시노겐의 지옥이 뭐가 나빠 곡이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서 전 정말 만족했습니다ㅜㅜ 이 곡을 들을 때마다 코지를 생각하게 될듯 ㅋㅋㅋ 이 곡이 겐상이 수술할 시기에 만든 곡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더더욱 이 영화에 라포? 같은 걸 쌓은 것 같기도 하네용 웃기죠? 그리고 왜인지 이번주는 정말 할 일이 많은데 이런 지옥 같은 세상이라면 어떻게든 힘내서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인지 위로를 받아서 좋았습니다 짱
소용없어 여긴 원래부터 즐거운 지옥이야 태어나 버렸을 때부터 출구 따윈 없었어
거짓인 게 뭐가 나빠 눈 앞을 물들이며 펼쳐져 그저 지옥을 나아가는 자만이 슬픈 기억을 이겨내
움직일 수 없는 곳에서 언젠가 내일을 붙잡고 일어서 움직일 수 없는 곳에서 너를 같은 지옥에서 기다릴게
지옥이 뭐가 나빠, 호시노 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