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전체 공개 ・ 2025.12.26

2025.12.26 (Fri)
아바타의 삶도 힘들겠다 허구언날 싸워대고 전쟁해대니 차라리 이 아름답고 광활한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세시간짜리 다큐를 만들어줘 하품 나와도 나의 인생작이 될텐데 말이야 그리고 신의 가호를 듬뿍 받고 그걸 느낄 수 있는 네이티리가 부러웠다... 신의 임재함을 느끼고 또 공명하고 심지어 얼굴도 봄;; 사기죠 걍 나는 내가 모르는 신의 보호가 있길 믿으며 사는데 얘는 믿지 않아도 보이니까 개사기네 싶었음 암튼 아바타 vs 인간 구도가 슬슬 지루해져 감과 별개로 재밌긴 하다 그리고 해양 생태학자? 그 사람을 좀 더 잘 활용하면 좋겠는데 아마 다음 작에서 포텐이 터질듯하옵니당... 아저씨 화끈해❤️테토남 ㅇㅈ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그만 싸우자 아니물론 싸우는 영화 보러간 가 맞는데 하.. 걍 나비족이든 인간들이든 싹 잡아서 하루에 10시간씩 도덕교육 시켜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