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전체 공개 ・ 06.19

2026.06.18 (Thu)
노기 아키코 작가는 신이야... 작품 얘기를 엄청 들어서 알고는 있었는데 일드에 관심이 없어서 안 보다가 언내추럴 보고 연결해서 보게 됨 성격 정반대의 파트너 둘이 주인공인 것도 좋고 언내추럴이랑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거라 실제로 있는 세상처럼 느껴지는 부분도 좋았음 (영화 라스트 마일까지 같은 유니버스) 호시노 겐 너무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코이도 그렇고 빵긋빵긋 햄스터 같은...) 여기서 맡은 역할 너무 잘 어울리고 좋음... 냉혈한 역할 더 맡아주오... 아야노 고는 내 기준 사연 넘치는 얼굴인데 여기선 예쁘게 잘 웃는 역할이고 또 잘어울림 이 작가 작품이 좋은 게 에피소드 형식을 띠면서도 바탕이 되는 큰 사건이 있고 떡밥이 중간중간 드러남 코난 같음 근데 질질 끌지 않는^^ 그리도 주인공 캐릭터들의 서사가 탄탄하고 그걸 또 잘 풀어냄 +++ 억지 로맨스 없음 최근 본 드라마가 거의 없지만 그냥 지금까지 본 드라마 중에도 순위권인 듯 라스트 마일도 보러 갑니다... 일드 재밌네 아마 영화 보고 나서는 아야노 고 필모를 좀 챙겨볼 예정... 호시노 겐도... 둘 다 연기 참 잘 해 자 이 드라마도 요네즈 켄시의 감전이 주제가입니다 제발 봐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