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전체 공개 ・ 06.23

2026.06.21 (Sun)
ㅈㄴ 귀여움 딱 일본 감성이기도 하고 남주가 너무 찐따같아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데 나는 겐을 마냥 귀여워 하는 사람이라 그냥 실실 웃으면서 봤음. 유이는 넘 예쁘고 사랑스러워... 둘 다 ㅈㄴ 귀여움 약간 남의 첫 연애 훔쳐보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한데 웃기고 귀여워요 그리고 막 답답해서 짜증 날 정도는 아님 귀여워서 짜증남(사랑한다는 뜻) 제일 좋은 점은 둘이 결국 실제로 결혼을 했다는 점이죠 드라마에서 실사화가 됨!!! 노기 아키코 드라마는 다 재밌는 것 같아요 유니버스랑은 완전 다른 결이지만 완내스 그리고 고나 겐이 나오는 드라마가 매우 많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