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lemme_end_
Hello, this is lemme_end_'s space.
최신

Suicide Squad
영화 / TV
ㅎ...일단 일본 국기를 이마에 달고 탈 쓴 캐 이름이 카타나? 아제발;; 배우 연기로 끌고간 작품이랄 수밖에... 그리고 빌런 모아서 할거면 더 잔인하게 가는 게 낫지 않아요? 무슨 따뜻한 우정영화 한 편 봤네 쿠키에 뱃맨 나와서 우왕! 했음 근데 왤케 뚱쭝한 뱃맨이 되어있죠? 가면 쓰고 나타날 때마다 뚱쭝한 뱃맨이다..라고 생각했음 벤에플랙일거라 생각도못함ㅋㅋㅜㅜ 암튼 다음 시리즈는 낫다고 들어서 볼까 고민 좀 해봄.. 이래놓고 또 고어를 즐기는 건 아니라ㅎㅎ;
0
0
26
0

Blue Giant
영화 / TV
음악으로 3점 + 마지막 씬 .5점 추가 음악이 정말 좋아서 울긴 울었습니다 (원래 자주 울어서 이건 별점 카운트 안됨) 영화관에서 보면 어땠을까 싶네요 잘봤어요 기대가 있었기에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네요. 초반부는 재미가 없는 나머지 중간에 꺼야 했어요. 너무 잔잔해서 음악 씬 빼고 모조리 스킵하고 싶었을만큼... 혹시 원작이 시리즈물인가요? 뭔가 축약된 기분이 있는데 그리고 애니메이션이 별로였어요 퍼슬덩이 좋은 3D 렌더링이라면 여긴 너무 눈에 낯설게 받아들여질만큼 불편해서... 그게 좀 걸렸네요!
0
0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