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점수 분석
iwnjny's
4.8~5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연극 / 뮤지컬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자첫 26.02.15 낮공 이진혁 홍기범 페어 오오 드디어 봤다!!! 토요일에 급하게 구해서 보고옴 왜냐면 남은 2월이 너무바빠서, 더이상 관극은 힘들것 같았기 때문... 일단 정말정말 취향인 극이었다...🥹🥹 난 배우들의 무대 동선을 통해 연출하는 극을 참 좋아하는데, 타둠이 딱 그랬음.... 그리고 생각할 거리도 참 많은 극이었음 특히나 2막 중간에 전체 암전되는 씬이 정말 인상깊었음....ㅜㅜ 암전된 상태로 배우들의 노래가 계속되는데 진짜 울컥했음 넘버도 진짜 좋더라고요.... 저는 극이 마음에 들면 플북을 사는데, 인터미션때 나가서 플북사옴 그만큼좋았음
2
0
12
0

팬레터
연극 / 뮤지컬
팬레터 자첫 1.27 밤공 김종구 원태민 강혜인 페어 궁금했던 팬레터 자첫!! 확실히 대극장극이 댕로극보다 완성도가 높긴 한듯 사실 볼생각 없었어요오.........장민수 때문에 볼까고민중이라고만 했는데 친구가 냅다 가자고해서 본거예요.... 근데 넘재밌잖아!!!!!!!!!!!😭😭😭😭 1막까지는...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한 지킬앤하이드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지앤하와는 다르게 하루카를 극복한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어요... 그리고 무대연출이 너무 아름다움!!! 종이 한장한장 떨어지면서 조명 받아서 반짝거릴때 감동을 제일 크게 받음 그리고 저 장민수 본진하기로 했습니다....원래 부본진이었음 난쟁이들에서는 매번 격앙된 목소리 or 죽기직전할배톤이었는데 진짜뭔......태어나서 들어본목소리 중에 제일 감미로운 목소리였어요 뚜멘..🧎♀️🧎♀️🧎♀️ 그리고 혜인배우님이 너무 잘하셔서 만약 또 보게 된다면 강혜인 장민수 고정으로 볼듯!!
2
0
8
0

난쟁이들
연극 / 뮤지컬
난쟁이들 자첫 12.3 밤공 기세중 장민수 페어 왜 인기가 많은지도, 왜 매진인지도 너무나도 잘 알겠다... 뮤지컬 보면서 배가 아플 정도로 깔깔 웃어본 경험은 처음임 진짜 너무 재밌음..어디까지가 애드립이고 어디까지 대본인지 구분도 안 갈 정도로 다들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너무 재밌어.....어른이들 뮤지컬이라고는 하지만 딱 유쾌할 정도로만 조절도 잘 되어있어서 정말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음 엄마랑 보러 오고 싶다..근데 자리가 없네.............. 그 릴스로 유명해진...공주님들!!! 장면에서 누가 네~라고 하지는 않을까(하면안됩니다) 걱정했지만 다행히 아무도 외치지 않았다..휴...... 처음에 패딩을 벗었을 때 조금 서늘했는데 너무 웃어서 그런지 중간에는 좀 덥기까지 했음...오늘 진짜 추운데 말이죠 진심으로 회전을 돌고 싶은 극임..극 특성상 애드립이 굉장히 많아서 회전을 돌더라도 지루하지 않을 것 같고, 사실 장민수 배우님을 너무 보고 싶어요 통로석 앉은 사람들이 너무너무 부러웠음 중간에 찰리랑 빅이 통로를 왕복하며 하이파이브를 해줘서...다음에 본다면 꼭 통로를 앉고 말겠다 그리고 이번에는 장민수 배우한테 관심이 감 어째 나는 극을 하나 볼 때마다 애배가 한 명씩 추가되는 것 같음ㅋㅋㅋㅋㅋ 아까 하랑이랑 카톡하면서 이따가 뮤지컬 본다는 얘기를 했는데 하랑이가 "또 봐??" 라는 반응을 함 어 나 뮤지컬 또봐............어제도 보고 오늘도 보고 다음주도 보러 가 하하 근데 뮤지컬이 너무 재밌는 걸 어떡함!!!!!! 아그리고..이거 17세관람 뮤인데, 입장할때 어셔언니한테 티켓 보여드렸더니 연령확인 가능하냐고 하심 나19살인데
1
0
6
0
1
0.7≤
0
~1.2
0
~1.7
0
~2.2
1
~2.7
3
~3.2
1
~3.7
11
~4.2
6
~4.7
28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