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친구를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QR 코드를 스캔해보세요
프로필
평점
컬렉션
장소
캘린더
타임라인
갤러리
위시리스트
neuru's
점수 분석
전체
8
음식점
4
기타 장소
2
카페
1
숙박 시설
0
0.7≤
~1.2
~1.7
~2.2
~2.7
~3.2
~3.7
3
~4.2
~4.7
≤4.8
4.3~4.7
3.8~4.2
3.3~3.7
2.8~3.2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숙소 가까운 곳에 아웃렛이 있는 건 천운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 편의시설 좋고 볼거리 먹을거리 카페까지 다 갖춰져있으니 너무 편했다.
51
프릭타이
곱창 쌀국수 정말 맛있음! 정말 매움! 팟타이 수준급! 쏨탐도! 근데 내부가 많이 추웠다.. 그리고 볼륨 엄청 큰 키오스크 때문에 순간 만망 🫣
30
42
스시덴고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맛이 정말 좋았고 퀄리티가 진짜 넘사벽…인 만큼 비쌌다. 날이 엄청 춥다 보니 남방으로 역부족인 느낌이 들었다.
41
야반
10첩 반상이라 휘둥그레 했는데.. 어묵무침, 시금치 나물, 등 좀 뻔한 찬들이 많았다. 하지만 메인인 제육볶음이 미치게 맛있었고 보리굴비도 별로 안 바렸다. 그리고 난 간장게장 안 좋아하나보다. 한 쪽만 먹음. 반찬 중 우엉강정과 가지 튀김이 아주 맛있었다. 이천이라 이천 쌀밥 기대했는데 골드퀸이 더 앗있다.
47
고블린
스페셜티 커피의 맛은 나지만 엄청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없어서 아쉽. 시원한 층고와 떨어져있는 테이블들이 오래 머무르고 싶게 한다. 크림치즈 바게트가 진짜 맛있었음!
39
에덴파라다이스호텔
깔끔하고 감각있는 인티리어를 관리 잘 못하고 진가를 못알아보는 사람들이 관리하면 생기는 현상으로 보인다. 호텔 서비스의 기본 교육이 안되어있는 느낌이지만 친절하지 않은 것은 아닌? 미묘했다. 낡고 해져서 입기에 거부감이 들었던 샤워가운에 오래돠었는지 끝이 너덜너덜해진 타올까지. 물을 안 마시면 새로 주지 않는데 뭔가 손해보는 느낌을 들개 했다. 성수기에는 비써지만 바수기에는 올 것 같은 곳, 오빠도 차분해진다고 사색하기 좋다고 핬다.
43
세상의모든아침
텅빈 리스토랑임에도 구석에 계속 시팅하는 모습에 당황. 맛은 정말 맛있었고 고급스러웠는디 직원 서비스가 그걸 못 짜라와서 아쉬웠다. 물 달라고 새번 콜했는데 결국엔 아무도 안 왔다. 목탔다. 샐러드 - 피클 아티초크와 바질페스토의 환상적 콜라보 오일파스타 - 바질페스토가 들어가 풍미 미쳤 라구파스타 - 치즈와 생파슬리의 감동 트러플 감튀 - 콧구멍이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