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아야노 고... 사랑하기로 마음 먹음
사유
1. 연기 정말 정말 정말 잘 함 눈빛이 미쳤음
2. 잘생김 뭔가 정석 미남은 아닌데 빠져드는 얼굴
3. 아저씨임 (중요)
젊었을 때 작품도 되게 좋다고 느꼈는데 나이 차서 찍은 작품이 확실히 연륜도 느껴지고 느낌 ㅈㄴ 좋아요
겐지라는 주인공이 야쿠자가 된 순간부터 죽기까지의 인생을 담은 작품이라 내용도 중요하지만 이끌어가는 주인공의 연기가 정말 중요한데 아야노 고가 정말 잘 살렸음 그리고 신기하게 어린 시절(고딩)부터 중년이 됐을 때까지의 얼굴이 어색하지 않고 다 잘 어울려요 나이가 17~40살인 느낌 그래서 더 몰입하기 좋았던 것 같음